Recrui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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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cruit FAQ

  • Q1. 경력사원 채용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당사는 경력사원 채용시 상시채용을 기본으로 하며, 충원필요시에도 별도로 채용공고를 진행합니다. (건축사협회 홈페이지 구인코너)
    당사 홈페이지를 통해 상시 접수된 입사지원서는 결원이나 보충인력 필요시 우선적으로 검토가 진행되어,
    적합한 인력으로 판단되는 분들에게 면접전형을 통지합니다.
    전형절차는 ‘채용공고 → 입사지원서 접수 → 서류전형 → 면접전형 → 채용결정 통지 → 입사채용’ 의 순서로 진행됩니다.

  • Q2. 신입사원 채용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당사는 매년 11~12월경 신입사원 채용공고를 통해서 선발을 진행합니다. (건축사협회 홈페이지 구인코너)
    신입사원 채용전형시 서류제출은 우편제출을 원칙으로 하며,
    전형절차는 ‘채용공고 → 입사지원서 접수 → 서류전형 → 면접전형 → 채용결정 통지 → 입사채용’ 의 순서로 진행되고,
    최종 선발된 합격자는 익년 1월2일 입사가 이루어집니다.

  • Q3. 면접전형시 복장은 어떻게 하나요?

    면접전형은 당사 임원진이 직접 진행하고 있습니다. 복장은 단정한 정장차림으로 오시면 되겠습니다.

  • Q4. 채용결과의 발표는 어떻게 하나요?

    경력사원의 경우는 채용확정된 인원에게 직접 유선으로 개별통보를 하고,
    신입사원의 경우는 채용확정된 인원에 대하여 당사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하게 됩니다.

  • Q5. 입사지원서 접수 마감시간은 몇시까지 인가요?

    마감일 도착분에 한하여 접수 가능합니다.

  • Q6. 포트폴리오는 언제 제출해야 하나요?

    경력직의 경우는 면접시 포트폴리오 지참하시면 되고, 신입직의 경우는 입사지원서 제출시 함께 우편제출하시면 됩니다.

  • Q7. 제출한 포트폴리오는 반환 가능한가요?

    지원시 제출한 포트폴리오는 반환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별도로 요청하는 자에 한하여 1개월이내에 개별적으로 찾아가실 수는 있습니다.

  • Q8. 입사지원서를 제출하였는데, 삭제할 수 있나요?

    채용담당자(02-2024-0246)에게 별도 문의 바랍니다.